무음 디지털 타이머 실제 구매 후기
요즘 늘어난 내장지방을 줄이기 위해 운동을 야금야금하고 있는데요 ㅎㅎ

원채 게으른지라... 

역동적으로 움직이는 운동은 아니고, 

살짝씩 몸에 힘을 줬다 풀었다 하는 운동으로 대체하고 있어요 ㅎㅎㅎ

여기서 중요한 건 일정한 시간 동안 몸에 힘을 주고 있는 것인데요~ 

가령 10초간 숨 참기 같은....... 

그런데 운동 자세에 신경 쓰면서 시간을 재는 게조금 번잡스럽더라고요~ 

초시계 없이 속으로 시간을 쟤다 보면 

몸이 힘들어지면 자연스레 속으로 쟤던 초는 빨라지는 것 같아 

제대로 운동을 못한다는 생각이 들기도 하고, 

핸드폰으로 시간을 쟤면서 하기에는 핸드폰 부피가 커서 영 걸리적거리고.... 
그래서 운동할 때 한 손에 쥐고 하기 편한 조그마한 타이머를 찾아 봤어요//

다이어트 전용 기구나 운동 전용 타이머로 찾는 게 좋겠지만, 

왠지 운동 전용은 비쌀 것 같기도 하고 

또 공부하면서 사용할 수 있는 타이머 겸용이면 좋겠다 싶어서 

그냥 스터디용 타이머, 스톱워치로 찾았습니다. 


일명 '디지털 멀티 클락 DIGITAL MULTI CLOCK'

타이머 기능 있고, 스톱워치 기능도 있고, 알람시계 기능 하는 

무음 디지털 타이머·스톱워치에요. 

모델명 KCJ-MT300!!





기계 오른쪽 측면의 슬라이더를 올렸다 내렸다 하면서 

CLOCK MODE인 시계 모드와 COUNT-UP MODE인 스톱워치 모드, 

그리고 COUNT-DOWN MODE인 타이머 모드를 선택할 수 있어요. 

무음 디지털시계이기 때문에 공부나 업무에 방해되지 않는 

조용한 전자시계로 

시계 모드는 AM/PM 시간 설정부터 초 단위까지 확인 가능해요. 

MEMORY 버튼 있는데, 이 버튼을 이용해 알람 설정도 가능해요. 

무음 디지털시계이지만 시계 뒤편에 소리 ON/OFF 버튼이 있어서 

알람시계로도 충분히 활용 가능하답니다.


시계로 활용하고 싶을 경우에는, CLOCK모드에서 'start/stop' 버튼을 3초간 길게 누르면 설정모드에 들어가요.

'memory' 버튼으로는 알람설정시간 확인이 가능하며 똑같이  'start/stop' 버튼을 3초간 길게 누르면 설정할 수 있어요.






스톱워치 모드는 COUNT-UP MODE로 변경 후 

START/STOP 버튼으로 카운트를 시작 가능하고 

중간에 잠깐 멈추고 싶으면 다시 START/STOP을 누르면 돼요~ 

이어서 시작할 때는 다시 START/STOP버튼을 눌러요.

앞 시간과 이어서 다시 시작하는 것이 아니고 

새로운 시간을 측정하고 싶으면 CLEAR 버튼을 누르면 제로 세팅이 됩니다. 

(만약 stop하지 않고 모드를 변경했을 경우에는 

디스플레이 상에서 COUNT-UP 표시가 계속 점멸한다고 하네요.)



가장 중요한 타이머 모드!! 
타이머 모드는 COUNT-DOWN MODE로 변경 후 

HR/MIN/SEC를 이용해 원하는 시간을 설정한 후 

START/STOP을 누르면 됩니다. 

중간에 시간을 멈추고 싶으면 다시 START/STOP을 누르면 일시정지돼요~

카운트 중 STOP버튼으로 멈춘 시간을 'MEMORY' 버튼으로 기억할 수도 있어요. 

(만약 stop하지 않고 모드를 변경했을 경우에는 

디스플레이 상에서 COUNT-DOWN 표시가 계속 점멸합니다.)


후면부의 ON/OFF 스위치로 알람소리 설정과, 

타이머 소리 설정도 하실 수 있어요. 


사실 처음 이 타이머를 구매하고, 

본래 목적인 운동 용도로는 사용하지 못했어요. 

10초씩 시간을 쟤고, 바로 다시 10초를 버텨야 하는 운동인데 

타이머 시간 설정을 매번 다시 해야 하는 거예요~

그러면 운동이 안되잖아 ㅠㅠ 

10초 하다가 다시 시간 설정하려면 그 텀이 너무 길잖아요 ㅠㅠ 

그래서 에잇잇잇잇잇잇ㅇ시잇ㅇ시
하고 한 쪽에 그냥 처박아 뒀었어요. 


그런데 아무리 생각해도 산 게 너무 아까워 ㅠㅠㅠ 

그래서 다시 천천히 타이머를 꼼지락대면서 살펴보니 ㅎㅎㅎ
다행히 MEMORY 기능 타이머에서 활용되더라고요. 

내 시간 기억해줬어 ㅠㅠ감동ㅠㅠ  ㅎㅎㅎㅎ



옆에 사진에 나왔다시피 

원하는 시간을 설정하고 MEMORY 기능을 클릭하면 

화면에 memory글자가 뜨면서 그 시간이 저장이 돼요~


시작 버튼을 누르면 해당 시간이 지나고 벨이 울리고, 

스탑버튼을 누르면 벨이 그치겠죠?!

그리고 다시MEMORY 버튼을 누르면 

시간 설정 새로 할 필요 없이 바로 전에 세팅한 시간이 뜨면서 

운동을 중간에 뜨는 시간 없이 이어서 할 수 있습니다 ㅎㅎ



구매하고 일주일 뒤에 발견했어요ㅠㅠ 

그래도 ㅎㅎㅎ 발견해서 다행 ㅎㅎㅎ 

          원래 구매 목적대로 사용 가능해서 너무 기뻤어요 ㅎㅎㅎ


처음에는 구매 목적대로 사용하지 못해서 너무 아쉬웠는데, 

그 기능을 찾으면서 

전체적으로 다 마음에 드는 디지털 타이머를 얻게 되었습니다. 

푸하하하


너무 마음에 들어요. 

가격은 인터넷에서 무료배송으로 3430원 밖에 안 했어요. 

건전지는 LR44를 사용하는데,

애초에 제품 자체에 들어있어서 따로 구매하지 않아도 돼서 좋았어요~ 


이 가격에 타이머 기능에, 스톱워치, 그리고 알람시계까지 

더불어 무음 스탑워치·타이머이기 때문에 

스터디에도 사용 가능하고 

뒷면에 자석이 붙어있어서 요리할 때 사용할 수도 있어요. 

타이머 스톱워치가 필요한 모든 경우의 수(사용처)에 

사용 가능한 제품인 거죠~ 



제품 뒷면을 보면 이렇게 자석이 붙어 있어서

 냉장고나 가스레인지 후드에 붙여서 사용가능 하기 때문에 

요리할 때도 사용할 수 있구요,  

자석 집게를 들어보면 안쪽에 철사가 있는데, 

이것을 빼서 자석이 있는 집게 안쪽에 걸쳐두면 

책상에 거치해 둘 수 있어 공부할 때 사용하기도 편해요.



크기는 7cm(가로)*5.5cm(세로)*1.1cm(두께)로

한 손에 쥐기 적당한 사이즈입니다. 


오랜만에 아주 마음에 드는 제품 구매했네요 ㅎㅎ 

활용도도 높고 가격도 저렴해서 만족 100% 였습니다. ㅎㅎ

여러분도 

다이어트 할 때, 운동할 때

무소음 공부가 하고 싶을 때 

요리, 베이킹 할 때 

여러곳에 활용해 보세요~ 적극 추천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