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이 많이 쪘어요~~~~~~ 
매일 누워서 먹기만 했더니 .... 
나이는 어쩔 수 없는지... 
행동 패턴은 예전이랑 똑같은데 
살이 붙는 속도랑 부위가 달라져요 ㅠㅠ
근육은 빠지고 지방은 붙어서 보기 흉한 출렁 살들만 늘고 ㅠㅠ

이대로는 안되겠다, 운동해야겠다. 생각해서 
제일 심각한 허벅지를 위해
스쿼트를 시작하기로 했어요~
많이들 알고 계시죠??
31 DAY SQUAT CHALLENGE!!!


한 달 스쿼트 프로그램
단순히 스쿼트 개수를 늘려가는 건데,
이게 하다 보면 그 수가 엄청나게 급 늘어나는 느낌 아닌 느낌이...ㅎㅎㅎ

해야 하는 개수가 요일별로 늘어가는데,
저는 한꺼번에 그 수를 채우지는 못하고요 ㅎㅎ
(물론 한 번에 모두 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저질체력이라 50개씩 끊어서 시도하고 있어요~~
한 번에 100개 절대 무리 ㄷㄷㄷ


그런데 운동이라는 게 몸이 힘들어지면 무의식적으로 꾀를 부린다고 
숫자가 많아지니 자연스레 자세가 흐트러지더라고요. 
사실 중요한 건 많은 개수를 하는 게 아니라 
정확한 자세로 하는 거잖아요?!
그래서 운동할 때 정신이 흐트러지는 요소들을 
하나라도 더 배제하고 싶어서 
수동 계수기를 샀어요.


 

어느 순간부터 몇 개 했나~ 숫자 다 채웠나~ 하고 개수에 신경 쓰느라 
어느 부위에 힘주는지는 신경이 덜 가는 게 못마땅했거든요. 
숫자 따위 신경 쓰지 말고 
오로지 자세에 집중하자!!! 하고 
계수기를 찾아봤네요. 

동네 문방구에도 다 판매할 것 같아 일단 동네를 돌아다녔는데요~
완전 비싸!!!!! 
어느 문방구든지 모두 동일하게 9900 ㄷㄷㄷ
숫자 카운팅 하는 게 뭐가 그리 비싼지 ..ㅠㅠ
그래서 오프라인 구매는 포기하고 인터넷으로 폭풍 검색했어요.

인터넷에서는 브랜드는 약간 다른데 훨씬 저렴한 물건들이 많더라고요.
제가 구매한 회사는 한일. 한일 수동 계수기를 구매했습니다. 
가격은 1280원.


더 저렴한 곳도 있었는데, 빨랫줄과 묶음 배송하려고 빨랫줄을 파는 곳에서 샀더니 몇 백원 더 비쌌네요.  
다른 판매처도 거의 1000원 대에서 시작해요.
저는 빨랫줄과 묶음 배송이라 배송비가 따로 들지 않았지만, 
수동 계수기만 구매하신다면 배송비까지 해서 아마도 3700원 후반대일 거예요.
확실히 인터넷이 저렴하죠??ㅎㅎㅎ


그래도 아무래도 브랜드가 다르다 보니 
불량품이 온다거나, 제품이 이상하지 않을까 하고 걱정이 됐었는데
지금 현재 카운팅 잘되고 불편한 거 없이 잘 사용하고 있어요. 


혹시 몰라 처음 물건 받고 
1에서부터 9999 끝까지 일일이 카운팅 해봤는데, 
같이 딸려 넘어가는 숫자도 없고 
하나하나 제대로 카운팅 되더라고요. 
9999까지 눌러보다 지루해 죽을 뻔 ㅎㅎㅎ

제로 세팅하는 것도 옆의 태엽을 감아주면 잘 넘어가고요, 
고리도 있어서 운동할 때 손가락에 걸고 하면 
미끄러지거나 하는 것 없이 아주 사용하기 편해요~

스쿼트 할 때 숫자 카운팅 신경 안 쓰고 
자세에만 바짝 정신 차리면서 
습관적으로 손가락 누르다 
잠깐 쉴 타임에 개수 확인하면서 운동하니까, 
운동도 훨씬 제대로 하는 기분이라 뿌듯함이 더 커요 ㅎㅎ

저렴하게 구매해서 불편함 없이 사용하니 너무 좋아요. 
여러분도 다이어트 도움 제품, 운동 도움 기구로 수동 계수기 사용해보세요.
생각보다 훨씬 편합니다. ㅎ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