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론(Melon) 동그랗게 푸는 법, 멜론 파는 법, 멜론 그릇 만드는 방법

멜론 빙수 만들 때 멜론 껍질을 
빙수 그릇으로 활용하고 싶으시죠??

멜론 껍질 그릇 만드는 방법 
아주 간단합니다ㅎㅎ


우선 멜론을 준비해 주시구요~



멜론은 가로로 잘라주세요.



가른 멜론의 씨를 제거해 주시구요~



멜론 과육은 수박화채 스푼 또는 수박화채 스쿱으로 
동그랗게 파 주세요~~ 요렇게~~



수박화채 스푼으로 동그랗게 파지지 않는 나머지 과육은 
숟가락이나 화채 스푼으로 긁어주세요~ 



숟가락은 생각보다 잘 긁어지지 않고 
수박화채 스푼이 진~~짜 잘 긁어져요 ㅎㅎ
동그랗게 파다가 바로 긁어주면 됩니다 ㅎㅎ

짜잔~~ 



이러면 설빙 멜론 빙수 그릇처럼 
멜론 껍질 그릇이 완성됩니다 ㅎㅎ

이렇게 동그랗게 판 과육과 긁은 과육은 
각각 따로 담아주시구요~



동그란 과육은 빙수에 토핑으로 올려주시면 되고,
긁은 과육은 멜론 시럽으로 만들어서 
빙수에 연유 대신 뿌려서 드시면 됩니다. 


멜론(Melon) 시럽 만들기 (레시피 有)


하나도 버릴 것 없이
멜론 빙수에 모두 사용하실 수 있어요 ㅎㅎㅎ

모두 맛있는 멜론 빙수 만들어 드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