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과 바나나 스무디 만들기 (레시피 有)

날이 덥길래 집에 있는 과일로 스무디 만들었어요 ㅎㅎ

시원하면서도 든든하게 먹고 싶어서 
사과랑 바나나를 스무디로~~

우선 필요한 재료는 다음과 같아요.



사과랑 바나나, 우유, 그리고 
내가 토핑 하고 싶은 과일들.


저는  코코넛 칩이랑 콘플레이크,

사과 바나나로 토핑 해줬어요//


그럼 본격적으로 만들어 볼까요??


우선 사과 155g(한 개), 바나나 65g(반 개)
우유 40g을 믹서기에 넣고 모두 갈아주세요~

저는 시원한 스무디가 먹고 싶어서 
얼린 바나나를 사용했어요 ㅎㅎ



믹서기에 모두 갈았다면 
실상 스무디 완성이에요~
정말 초간단 스무디죠?!

이제 토핑해서
기분 좋게 꾸며주면 돼요~~



믹서에 간 스무디를 그릇에 담고~



저는 남은 바나나를 올리고



사과도 꽂아주고~



콘플레이크를 올려줬어요.

생각보다 콘플레이크가 정~~말 잘 어우러져요~~
토핑했을 때는 조금 올렸는데, 
먹다 보니 너무 맛있어서 
먹을 때는 콘플레이크 추가해 먹었어요 ㅎㅎ


마지막으로 코코넛 칩도 솔솔 뿌려주면~
짜잔~~~~ 완성!!!!!

저는 색깔을 좀 더 예쁘게 내고 싶어서 
실은 믹서에 과일 갈 때 녹차가루도 섞어줬는데요, 
여러분들은 넣지 마세요~
색 전혀 안 예쁘게 나오네요 ㅠㅠ
 
ㅎㅎ 그럼 여러분도 맛있는 사과 바나나 스무디 만들어 드세요~


블루베리 스무디 만들기

복숭아 스무디 만들기, 짜먹는 요플레 레시피

파인애플 배 스무디 만들기

파인애플 바나나 스무디 만들기

블루 베리 바나나 스무디 만들기

청출판 <더 건강한 한 끼 스무디 볼 >책 리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