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숭아 스무디 만드는 방법 (레시피 有), 짜먹는 요플레 복숭아맛 만들기 


식욕을 돋우는데 좋다는 복숭아. 
요즘 복숭아 철이라죠?? ㅎㅎ  
시장에 갔더니 복숭아가 많이 보여서 사왔어요. ㅎㅎ 

그냥 먹어도 맛있다는 걸 알지만

시원한 음료가 먹고 싶어서 

복숭아 스무디 만들어봤어요//

재료는 초간단! 
플레인 요거트와 천도복숭아만 있으면 O.K 


천도 복숭아 160g을 믹서기에 넣어주시구요~



플레인 요거트 70g도 추가로 넣어주세요~

 


이제 두 재료를 믹서기에 갈면 끝~ 
초간단이죠?ㅎㅎㅎ


복숭아 스무디는 이 비율이 좋구요~ 

비율을 복숭아랑 요거트 2:1로 바꾸면  
짜먹는 요플레 복숭아 맛이 있다면 

딱 요 맛일 것 같은 맛이 재현됩니다 ㅎㅎ 


짜먹는 요플레 좋아하시는 분들은 

2 :1 비율도 추천드려요 ㅎㅎ  
아이들이 진짜 좋아해요 ㅎㅎ 

아이들 간식으로 good.

복숭아 껍질에는 해독작용에 좋은 유기산도 풍부하다고 하니  
복숭아 스무디는 아이들, 엄마, 아빠 할 것 없이  
온 가족이 함께 먹기 좋은 품목 ㅎㅎ


믹서기에 천도복숭아, 요거트가 잘 갈렸다면

마지막에 간단하게

토핑으로 마무리해주고 서빙하면 O.K

토핑은 집에 있는 어느 재료를 올려도 좋아요 ㅎㅎ

먼저 스무디를 그릇에 옮겨 담고

 


저는 골든 베리, 블루베리 올리고 
 


코코넛 칩도 꽂아주고 ㅎㅎ 

코코넛 가루도 살짝 뿌려주고~
 


마지막으로 초록 초록 잎도 올려서 마무리했어요 ㅎㅎ



어려운 과정도 없고, 많은 재료도 필요 없으니  
자주자주 해 먹게 돼요 ㅎㅎ 

더운 여름 시원한 천도복숭아로

 스무디 한잔하세요~


블루베리 스무디 만들기

파인애플 배 스무디 만들기

파인애플 바나나 스무디 만들기

사과 바나나 스무디 만들

블루 베리 바나나 스무디 만들기

청출판 <더 건강한 한 끼 스무디 볼 >책 리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