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베리 스무디 만드는 방법(레시피 有)

블루베리, 

그냥 단순히 물 조금 넣고 
주스로 만들어 먹어도 너무 맛있죠?!

저도 자주 주스로 만들어 먹고 있는데요, 

오늘은 주스 말고
조금 색다르게 먹고 싶어서 
블루베리 스무디를 만들어 봤어요.

특별한 재료가 필요한 게 아니라서 

더 좋은 레시피인데요~

재료는 딱 2가지~ 



블루베리와 요거트, 

그리고 믹서기만 있으면 됩니다 ㅎㅎ

먼저 냉동 블루베리 140g을 믹서기에 넣어주세요.


요거트 80g도 넣어주세요.


이제 믹서기로 갈아주면 끝~~
완전 간단하죠?? ㅎㅎㅎ

블루베리를  120g만 넣으면 

좀 더 요거트 맛이 살구요~
140g을 넣으면 

블루베리 맛이 좀 더 강한 스무디가 돼요~


저는 블루베리 맛이 더 많이 나는 스무디가 좋아서 
140g으로 넣어줬습니다. ㅎㅎ

물에서 요거트로 변경됐을 뿐인데~

훨~신 고급 진 맛이 나네요 ㅎㅎ

이대로 마셔도 좋지만 

저는 카페 음식처럼 좀 더 꾸며봤어요 ㅎㅎ


믹서에 잘 갈린 스무디를 
볼에 옮겨 담고


남은 블루베리도 올리고 

코코넛 가루도 첨가했구요~


보이실지 모르겠지만 검정 깨도 올려줬어요~


검정 깨 옆에 골든베리도 3개 콕~ 박아주고

 


조금 있던 코코넛 칩도 올려주고 마무리!




보기에도 예쁘고 맛도 좋은 
초간단 블루베리 스무디 완성!

여러분도

더운 여름 시원한 블루베리 스무디 한잔하세요~


복숭아 스무디 만들기, 짜먹는 요플레 복숭아맛 만들기

파인애플 배 스무디 만들기

파인애플 바나나 스무디  만들기

사과 바나나 스무디 만들기

블루 베리 바나나 스무디 만들기

청출판 <더 건강한 한 끼 스무디 볼 >책 리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