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애플 바나나 스무디 만드는 방법 (레시피 有)

파인애플을 통째로 샀는데 양이 많길래 
스무디 만들어 먹기로  ㅎㅎㅎ

필요한 재료는 다음과 같다. 



파인애플, 바나나, 플레인 요거트 
그리고 토핑에 올릴 기타 부재료.

과일의 비율은 
바나나 72g(바나나 2/3 ), 파인애플 90g
플레인 요거트 35g

재료를 모두 믹서에 넣고 갈기만 하면
파인애플 바나나 스무디 완성!!

바나나가 묵직한 무게감을 더해주고 
파인애플이 상큼함을 업 시켜준다. ㅎㅎ

이대로 먹어도 괜찮지만
예쁜것이 먹기에도 좋다고 
파인애플 바나나 베이스를 만들어 줬으니
토핑으로 스무디를 꾸며본다. 

스무디 베이스를 그릇에 옮겨담고~



골든 베리, 블루베리, 블랙베리, 라즈베리 같은 
각종 베리류의 과일들도 올리고


천도복숭아도 잘라서 올리고


코코아 칩도 뿌려줬다 ㅎㅎㅎ



예쁘다 예뻐~~

예쁜 것 보고 기분도 up된 상태에서 
입도 즐거워지는 
파인애플 바나나 스무디~

시원한 스무디가 먹고 싶다면 
파인애플과 바나나를 미리 얼려뒀다가 
갈아주면 된다. 

초간단 파인애플 바나나 스무디 완성!!


레시피는 더 건강한 한끼 스무디볼 레시피를 참고했다. ㅎㅎ


청출판 <더 건강한 한 끼 스무디 볼 >책 리뷰

블루베리 스무디 만들기

복숭아 스무디 만들기, 짜먹는 요플레 레시피

파인애플 배 스무디 만들기

사과 바나나 스무디 만들기

블루 베리 바나나 스무디 만들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