쭈쭈바 탱크보이로 스무디 만들어 먹기~!

특별한 나만의 스무디가 만들어 보고 싶어서 
실험해 봤습니다. ㅎㅎ

평상시 밖에서 아이스크림 먹을 때
정~~ 말 더운 날은 콘이나 바 같은 아이스크림 보다
일명 쭈쭈바를 주로 사 먹게 되는데요~
그중에서도 정말 갈증 날 때는 
배 아이스크림~~ 탱크보이가 으뜸이죠 ㅎㅎ

오늘은 이 탱크보이 쭈쭈바를 이용해 
스무디를 만들어 보겠습니다. 

해태 탱크보이 쭈쭈바 1개는 120ml인데요~
이 탱크보이에 파인애플을 섞어 
믹서기에 갈면 
맛있는 파인애플 배 스무디가 완성됩니다. 

재료도 이 두 가지만 있으면 완성되는 
파인애플 배 스무디~



초간단한 이 재료들이 준비가 되었다면 
이제 스무디를 만들어 볼까요?


믹서기에 쭈쭈바 1개를 모두 짜서 넣어줍니다. 


여기에 파인애플 50g만 추가로 넣어서 
갈아주면 끝!!!!

30초도 안 걸려서 완성되는 초간단 스무디!!!!


완전 맛있어요!!!!!!!!!
충격! 실험한 내가 놀란 맛 ㅎㅎㅎ

배의 깔끔 시원한 맛에 
파인애플의 상큼함이 추가돼서 
엄청 맛있습니다. ㅎㅎ

완성된 스무디를 컵에 옮겨 담고 

원하는 과일로 토핑해서 마무리한 후 

손님에게 대접하면 인기 만점이에요 ㅎㅎ


참고로
이 비율에서 파인애플이 더 들어가게 되면
배의 깔끔함이 묻혀버리기 때문에 
파인애플은 50g만 넣는 걸 추천합니다 ㅎㅎ

깔끔하면서도 시원하고 상큼한 
완전 맛있는 스무디 추천드려요~~

오늘은 배 아이스크림으로 실험해 봤는데, 
다음에는 직접 과일로도 테스트해봐야겠어요~
배랑 파인애플 굉장히 잘 어울리네요 ㅎㅎㅎ

블루베리 스무디 만들기

복숭아 스무디 만들기, 짜먹는 요플레 레시피

파인애플 바나나 스무디 만들기

사과 바나나 스무디 만들기

블루 베리 바나나 스무디 만들기

청출판 <더 건강한 한 끼 스무디 볼 >책 리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