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큰 용량 머그컵 실제 구매 후기

올해 초에 사놓고 이제야 글을 쓰네요 ㅎㅎ
겨울에 따뜻한 라떼를 집에서 해 먹고 싶어서 컵을 찾고 있었어요~
일단 용량이 컸으면 좋겠다고 생각했고 (식탐이 있어서 ㅋㅋ)


간편하게 우유를 데울 수 있게 전자레인지에도 사용 가능한 머그컵이었으면 했어요~
예쁜 컵, 머그잔 인터넷에서 찾으면 저렴하고 마음에 드는 것 많겠지만
그 깊이감이나 튼튼함 등을 눈으로 확인하고 싶어서 
집 근처 다이소에서 구매했네요 ㅎㅎ

사실은 제일 원했던 것이 

사이즈가 큰 머그컵이었으면 좋겠다 였었는데,
실제로 다이소에 깊이가 깊은 머그컵은 많지 않았어요~
텀블러들은 여러 개 보였지만 
찾는 제품이 전자레인지에도 사용 가능한 머그컵이었기에.... 

주로 도기 위주로 찾다 보니 생각보다 제품이 많질 않더라고요~
다들 일반적인 사이즈뿐이라서...

그래서 그중에서 고르고 고른 게 이 제품!



그나마 깊이가 있어 보였고(정말 개중에 그나마 ...;;;)
폭도 다른 제품들보다는 조금 커 보이길래 
아쉬운 대로 이 녀석을 짚어 왔네요. 


실은 500ml 용량이 들어가는 제품을 원했는데
그 정도 크기의 머그컵은 없었어요 ㅠㅠ 
그래서 이 녀석을 아쉬운 대로....



컵 지름은 8.5cm구요, 여성의 손 주먹이 그냥 들어가는 사이즈에요.
집에 와서 직접 음료를 넣어보니
생각보다는 음료도 많이 들어갔어요~
300ml 음료가 모두 들어가고 컵의 1cm가 남는 정도니까...
딱 300ml 전용잔이었네요~~



컵에 우유 199ml가 들어가 있는데도 절반 정도 밖에 안 찬거 보이시죠?!

보통의 머그컵처럼 200ml~250ml 정도 되는 일반 사이즈겠거니 했는데
그 사이즈보다는 살짝 컸어요~~ 그래서 더 마음에 들었네요.


실제로 라떼도 500ml는 충분히 먹을 수 있을 줄 알았는데
딱 300ml 먹으니 적당하더라고요. 
오히려 살짝 많네 싶은 것이.... 
 라떼의 적정량은 250ml였나 봐요 ㅎㅎㅎ
250 정도 마셔야 '다 먹었네~~' 하는 정도고 ㅋㅋ
300은 '아직도 남았어??' 하는 정도더라고요 ㅎㅎ




아래 제품 설명스트커를 보면

전자레인지, 식기세척기는 사용가능하고

오븐과 가스렌지 직화는 사용불가능이라고 나와있어요.

이 녀석 덕분에 우유도 전자레인지로 쉽게 데우고
라떼도 녹차 분말이나 고구마 페이스트 넣어서 편하게 잘 마셨네요~


[제품 리뷰/건강&음식] - 녹차라떼 파우더로 직접 만들어 먹은 후기

[제품 리뷰/건강&음식] -  고구마라떼 페이스트로 직접 만들어 먹은 후기


다이소 품번으로는 1000260이구요

가격은 2000원으로 저렴하게 잘 산 것 같아요.

크기도 생각보다 넉넉해서 아주 마음에 든 제품이에요. 

일반 보다 조금 더 큰 머그컵 사이즈를 찾으시는 분들이라면

이 제품도 추천해 드리고 싶네요 ㅎㅎ

아쉬운 점이라면 지금은 손잡이가 깨지고 없다는 점이랄까?
30cm 높이 식탁에서 떨어졌는데 손잡이가 톡하니 부러져 버렸네요~
그래도 컵은 이 나가거나 깨진 곳 없어서 
지금도 두 손으로 공손히 잡아서 잘 사용하고 있어요 ㅎㅎㅎ

도기제품이라 충격에 깨지는 거야 제 실수니 ㅎㅎ 

제품 불량은 아닌거죠~

전체적인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9점이네요//

여러분도 머그컵 필요하시면 다이소에 들려보세요~ 추천합니다. 

생각보다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어다루요 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