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줄자, 다이소 과자 구매 후기

친구랑 만나기로 했는데 약속시간 보다 일찍 도착했길래 
근처 다이소에 잠깐 들렸어요~
집에 줄자가 있는데, 물에 한 번 담겼다 나왔더니 
미세하게 줄자의 눈금이 달라졌더라고요~~
고무가 늘어진 느낌~~ 길이가 실제 길이랑 맞지 않아서 
줄자도 구매할 겸 시간도 때울 겸 다이소로 go go

기존의 줄자를 길이 변형 때문에 새롭게 구입하는 거라 
이번에는 변형 될 위험이 없는

쇠로 된 제품으로 구매할 생각이었는데...
아무래도 쇠로 된 제품은 
다이어트할 때 신체 사이즈 측정용으로는 부적합한 거 같아서 
그냥 기존과 동일한 고무 스타일의 줄자로 구매했네요.



다이소 줄자 가격은 예전이랑 변함이 없네요~ 

몇 년 전에도 천 원에 구매했던 것 같은데 여전히 1000원에 판매되고 있어요. 
스타일도 똑같이 버튼 누르면 줄이 감기는 시스템이고.. ㅎㅎ
cm로는 150cm까지이고, 인치로는 60인치까지 측정 가능해요. 
다이소 품번으로는 61446이고 
정확한 품명은 기본원형수예줄자150cm네요. 



제품 정보야 모두 아는 제품일 테고, 
주의점은 기존의 제품처럼
고무 재질이니 열이나 물에 길이 변형이 오지 않게 관리할 필요성은 있는 것 같아요. 
사용하다가 가끔 의심스러우면 다른 자로 길이가 맞는지 확인도 필요할 것 같고 ㅎㅎㅎ
그래도 가격이 저렴하니 기존 제품 변형 오면 이렇게 그냥 다른 제품으로 바꿔 재구매해 사용합니다 ㅎㅎㅎ

줄자 구매하면서 줄자만 들고 나오기 서운해 과자 코너 구경도 했는데요
와사비 과자가 있길래 언능 구매했어요~ 일명 'wasabi green peas'
와사비 과자 제품군 좋아하거든요 ㅎㅎㅎ



그런데 제품 구매할 때 주의하지 않는 게 
다 똑같은  와사비  과자일 줄 알았는데

(당연히 일본 와사비 콩인줄...)
집에 와서 보니 원산지가 베트남이네요 ㄷㄷㄷ 배신감 ㄷㄷㄷ
그래도 맛 차이는 별로 없겠지 했는데....
이런 ㅠㅠ 맛 차이도 엄청나요 ㅠㅠㅠㅠㅠㅠㅠㅠ

일본 와사비 콩 과자는 

와사비가 많아서 기존의 콩 맛을 느낄 수 있다기보다는

 와사비 폭탄 터지는 맛이라면 
이 제품은 완두콩 속에 가끔 섞인 와사비 한 알 .... 정도??


 일본 와사비 과자를 먹을 때는 이 과자가 완두콩 베이스인 줄 알지도 못했었는데,

 요거 먹으면서 처음 알았네요. 
'어라 이거 완두콩이 베이스구나' 하고요.



큰 봉지 하나에 2000원인데, 
안에 작은 봉투로 딱 10봉지 들어있고요
각각의 봉지에는 15개~17개 정도의 알맹이들이 들어있는데요, 
이 제품은 작은 봉투 하나에 
와사비콩이 한 알 두 알 정도 들어있고 
나머지는 그냥 말린 완두콩 먹는 느낌이에요~

일본 와사비 과자는 반대로 한두 개가 일반 과자 느낌이고 
나머지가 와사비 폭탄 느낌인데.....
오랜만에 와사비 느끼고 싶어서 샀는데
완두콩만 먹고 있었네요. 실망 ㅠㅠ
와사비보다 완두콩 좋아하시는 분들이 드시면 좋을 듯싶어요~
와사비 과자 원하시는 분들에게는 비추네요ㅠ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