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빵집 중 유명한 빵집은 베비에르, 소맥 베이커리, 브리오슈도레, 궁전제과 등이 있죠~ 그중 요즘 들어 핫해진 새로운 빵집 또아식빵에 다녀왔습니다. 정확한 표현으로는 오늘 또 다녀왔다는 표현이 맞겠죠??ㅎㅎ 또아식빵 외에 다른 광주 빵집들도 궁금하시면 아래 링크를 참조해 주세요. 

광주 충장로 빵집 소맥 베이커리          광주 상무지구 빵집 브리오슈도레 Brioche Dorée


광주 송정리 시장의 부흥을 이끄는데 한몫했다는 또아식빵은 본점이 송정리 시장에서 여전히 성행하고 있구요, 전대 후문은 그 유행으로 생겨난 분점이죠~~ 은근히 광주 송정리 시장까지 가려면 멀어서 잘 안 가게 되는데 다행스럽게도 이렇게 근처에 분점이 똬악!!!!! ㅎㅎㅎ 송정리가 남구니까 여기 북구에 생긴 걸까요?? 위치 선정이 아주 좋습니다. ㅎㅎ


또아식빵 위치
또아식빵은 전대 후문 롯데리아와 파리바게트 사이의 골목에 위치해 있습니다. 파리바게트를 지나서 롯데리아 쪽으로 걸어 올라가시다가 보이는 골목에서 고개를 돌려보면 간판은 미처 발견하지 못해도 빵 나오는 시간 표지판은 바로 발견하실 수 있으실 거예요~ 표지판이 골목 입구를 향해 똬악~~ 하고 세워져 있거든요. 정확한 위치 지도는 아래에 첨부해 두겠습니다. 참고하시구요.


또아식빵 빵 나오는 시간

 

11시, 12시 30분, 2시, 3시 30분, 5시, 6시, 7시구요~ 정확히 7시는 금, 토, 일에만 나와요. 평일에는 6시까지 나온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또아식빵은 이제 막 나왔을 때가 가장 맛있다고 해요~ 그래서 맛의 평가가 갓 구워낸 빵을 먹은 사람과 기존에 진열되어 있던 빵을 구매해 온 사람의 평이 극명하게 갈린다고 합니다. 그러니 여러분도 빵 나오는 시간에 맞춰가시길 추천드려요~ 



  제가 도착한 시간은 6시 3분이었는데도 몇몇 비어있는 매대가 보이시나요?? 저녁까지도 이렇게 훅훅 제품이 나가네요~가장 인기 있는 메뉴로는 초코 식빵과 옥수수 식빵인데, 이 두 종류는 거의 빵 나오는 시간이 아니면 만나기 힘드신 메뉴입니다. ㅠㅠ 빵 나오는 시간에 맞춰서 구매했다면 제품 포장을 밀봉해서 주시지 않고 봉지 끈을 따로 주십니다. 아직 빵의 열기가 남아있기 때문에 밀봉을 하면 봉지 안이 습기가 차고 빵이 눅눅해져 버리기 때문이죠!! 정말이지 따근따근한 빵을 만나실 수 있으실 거예요 ㅎㅎ

 

 저는 초코 식빵과 옥수수 식빵을 구매했습니다. 정작 중요한 빵 디테일 사진이 없네요;; 오자마자 먹기 바빴습니다;;; 요즘엔 신메뉴로 흥국쌀 먹물 식빵, 인절미 식빵, 카라멜 모카 식빵이 나왔다고 하니 신제품도 도전해 보세요.  저는 기존 제품만 구매해 와서 아쉬웠습니다. 그냥 평소처럼 매장 가서 사던 제품 구매해 집에 와 확인해보니 신제품이 출시를.... ㅠㅠ 이런 . 다음에 기회 되면 저도 도전해보겠습니다.ㅎㅎ 대부분의 빵 가격은 2900원이에요~ 요즘 웬만한 큐브 식빵들이 5000돈이니 가격도 착하기 그지없습니다. ㅎㅎ 그러면 따뜻한 빵 드시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