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대 후문 맛집] 미스터 초밥왕에서 연어 먹고 왔어요.


가 먹고싶어서 찾아보다가 전대 후문의 미스터 초밥왕에 다녀왔어요. 

미스터 초밥왕은 광주 북구 우치로100번길 10-6에 있는데, 지번주소로는 용봉동 160-6에요.

후문 할리스 커피랑 미샤 사이골목으로 들어가서 더샘 전남대점 골목으로 꺽어 들어가면 있어요. 

설빙 옆 가게에요.


이렇게 입간판이 세워져 있으니 어디인지 찾으실 수 있으실 거에요.



가게로 들어가면 이렇게 일본식 스타일로 계단이 꾸며져 있어요



가게 오픈시간은 11시 30분이고 영업종료시간은 저녁 10시까지 이기는 한데, 

재료가 떨어지면 더 일찍 닫는데요~

중간에 브레이크 타임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3:30~5:00까지에요.



저희는 저녁 7시 정도에 들어갔는데, 매장에 자리는 많았어요.

원래 늦게가면 앉을 자리도 없다고 해서 걱정했었는데 

이날은 절반 정도만 차 있어서 다행이라고 생각했네요. 


아래는 가게 메뉴판이에요. 

연어초밥으로만 먹을까 하다가 연어스테이크도 먹고 싶길래 

세트메뉴에서 B세트로 시켰어요. 

연어머리구이를 스테이크 삼아 먹으려구요 ㅎㅎ



자리에 앉으면 각 테이블에 이렇게 

간장, 개인그릇, 컵이 세팅되어 있고

테이블 사이드에 숟가락, 젓가락 통이 있어요. 


B세트는 모둠초밥 12pcs, 연어롤 9pcs에

뚝배기 우동 or 우동샐러드 중 택일

연어머리구이 or 생연어샐러드 중 택일인데 

저희는 뚝배기 우동이랑 연어머리구이로 선택했어요. 


초밥이랑 연어는 엄청 맛있었어요~

연어야 항상 맛있지만 그래도 먹으면서 

완전 맛있어!!!!! 하면서 먹었네요 ㅎㅎ

다만 초밥이랑 롤 모두 크기가 매우 작았어요. 

롤이 일만 알고있는 롤 크기의 절반 정도 사이즈였고 

초밥의 밥의 양도 롤과 크기가 같았어요.

세트가 2인분 기준이었긴 하지만 .....

양이 정말 딱 여성 2인분이었네요. 

남성분이 섞여있거나 pcs 개수만 보고 세명이서 먹으려고 한다면 

양이 적을거에요~



뚝배기 우동은 처음에 나올때는 엄청 바글바글 끓고있었는데, 

뚝배기가 가짜인지 각자 그릇에 우동 몇가닥씩 담고나니 

바로 식어버렸어요~ 조금 아쉽

그래도 김치우동이라서 얼큰하니 좋아요. 



연어머리구이는 다른 메뉴 모두 다 먹은 후에야 나왔어요. 

나머지 메뉴 먹을 동안 안 나와서 주문이 제대로 안 들어갔나 했네요. 

나왔을 때 머리구이는 양이 굉장히 많아서 놀랐어요. 

저 접시가 거의 피자 한 판 만한 사이즈거든요~


그런데 맛은 없었어요~

다른 업소에서 우연히 먹어본 연어머리구이가 굉장히 맛있었던 기억이 있어서

시켰던 메뉴였는데

느끼한 기름맛만 나고 살코기의 맛은 거의 느낄 수가 없었네요. 

전체적으로 가장 아쉬웠던 부분이었어요. 

B세트는 이렇게 해서 29900원이었요. 

저렴한 가격은 아니지만 그래도 맛있는 연어를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맛있는 연어가 먹고 싶으신 분들이 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전대 후문 미스터 초밥왕 전화번호는 

062-431-8859 입니다. 

혹시나 문의할 사항 있으신 분들은 이쪽으로 연락하면 될 것 같아요. 


위에 위치는 대략 글로 설명했지만 찾아가기 쉬우시라고 지도도 첨부하니 참고하세요.


 [전대 후문 맛집] 쌀국수 체인점 바푸리 포(BAPURI pho)에서 베트남 팟타이, 쌀국수 먹고 왔어요

 [전대 후문 맛집] 또아식빵 빵 나오는 시간, 또아식빵 위치

 [전대 후문 맛집] 명랑핫도그에 다녀왔어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