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노브랜드  콩국물가루 콩국수 만들어 먹기. 노브랜드 콩국물 구매 후기

제가 이마트 노브랜드 제품 중에서 
제일 좋아하는 제품이 바로 
이 맛 좋은 콩국물 가루에요~.
항상 애용하는 제품이기 때문에 
자신 있게 여러분들께 추천드려요 ㅎㅎ



더울 때면 생각나는 콩국수~~
시장에서 쉽게 콩국물을 구매할 수 있지만 
은근히 양도 많고 
집에 두고 있다 보면 오래 보관하게 돼서 
시간이 지나버리게 되기 마련이죠~

그런 불편함을 씻을 수 있는 제품이 바로 
콩국물 가루인 것 같아요~
그날 먹고 싶은 만큼만 물에 풀어서 사용하면 되니까 
보관이 쉬워서 
집에 상비해두고 있습죠 ㅎㅎㅎ

실험 삼아 노브랜드 맛좋은 콩국물 가루 한 번 구매해봤는데, 
생각보다 너무 좋아서 
이제는 노브랜드 콩국물 가루만 이용하고 있어요 ㅎㅎ

가격은 500g에 3680원인데, 
가격도 아주 저렴하죠?!
100g당 736원꼴 

품번 N174인 맛좋은 콩국물 가루는 100g에 441kal네요~
콩국물 100g에 441kcal가 아니라 
가루 100g에 441kcal니까
너무 놀라지 마시고요~~

중요한 콩가루 대두는 아쉽게도 중국산이네요..
포스팅하려고 살펴보면서 발견.... 아쉽 아쉽.

내용물을 살펴보면 

콩가루에 하얀깨와 검정깨가 같이 들어있어요~



이제 본격적으로 이 맛좋은 콩국물 가루를 이용해서 
콩국수를 만들어 볼까요?

필요한 재료는 콩국물 가루와 물, 
그리고 소면과 원하는 토핑만 있으면 끝!
초간단이죠??ㅎㅎ

저는 시원하게 먹고 싶어서
콩국물 가루와 물을 전날 미리 섞어서 
냉장고에 넣어뒀는데요~


자신의 입맛대로 콩국물 가루와 물을 섞어주면 되는데,
저는 콩국물 가루 1: 물 5의 비율로 섞어줬어요~
진한 콩국물을 좋아하거든요 ㅎㅎ



이렇게 콩국물을 만들어 뒀다면
이제 소면을 삶아주세요~

소면을 삶을 때는 
물이 끓으면 면을 넣었다가
 냄비가 한 번 끓어오르면 
다시 찬물을 넣어서 
추가로 한 번 더 끓게 두시구요~

면이 다 삶아지면 
찬물에 헹궈주세요~

이런 과정을 거치면 면이 훨씬 쫄깃해집니다 ㅎㅎ

면까지 삶았다면 거의 모든 과정이 끝난거죠~~
플레이팅에 들어갑니다. 

그릇을 준비하고 


원하는 양의 면을 담아줍니다. 


면이 잠길 정도로 콩국물을 부어주세요.


이제 토핑만 하면 되는데요~


저는 오이를 채 썰어 올리고 


붉은색을 주고 싶은데,
붉은 재료가 집에 크래미밖에 없어서 
크래미를 찢어 올려줬어요.


삶은 계란도 절반으로 잘라 올리고

파인애플도 올려줬어요~



여러분 지역에도 콩국수에 파인애플이 올라가나요??
저희 집 동네 중국집에서는 
콩국수를 시키면 이렇게 파인애플을 올려줘서 
저도 올려봤네요 ㅎㅎ


마지막으로 깨까지 올려주고~
시원하게 먹기 위해 얼음까지 올려주면~
끝!!!!!!!!!!

콩국수 완성입니다 ㅎㅎ

아! 콩국물의 간은 따로 하셔야 하는데요~
여러분은 소금을 넣나요??
저는 설탕파~
설탕 팍팍 넣어서 맛있게 흡입했네요 ㅎㅎ

입맛에 까다로운 제가 추천하는 것이니 
노브랜드 콩국물 가루 꼭 드셔보세요~~
강력 추천입니다 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