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퍼백 대용 다이소 봉지컵(스마트캡) 구매 후기, 봉지 마개 비닐 마개 후기


다이소에 수박화채 스푼 구매하기 위해 갔다가 발견한 
스마트 캡! 일명 봉지컵!!!
음.... 봉지 뚜껑?? 봉지 마개??
딱 명칭을 뭐라고 하는지 .... 모르겠지만;; ㅎㅎ
간단하게 설명해서 봉지에 들어있는 내용물에 
산소 접촉을 막게끔 도와주는 뚜껑이다. ㅎㅎ



지퍼백을 사용해도 좋지만 
매번 그렇게 사용하다 버리게 되는 지퍼백이 너무 아까워
마개를 발견한 김에 들고 왔다 ㅎㅎ

다이소 품번으로 1009677인 이 제품은 
봉지컵 특대 사이즈, 스마트캡이다. 
내용물에 벌레와 습기를 차단하고 
음식물 섭취 시 양 조절이나 쏟아짐 방지 기능까지 있는 
스마트캡!!


가격은 1000원~ 아주 저렴 ㅎㅎ
재질은 폴리프로필렌, 고무제라고 적혀 있다. 
총 3개의 부품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자세히 살펴보면 아래와 같다. 


개인적으로 가장 많이 사용하게 될 콘후라이크!!!
본래 보통의 콘후라이크에 이렇게 스티커가 들어있지만 
사용하려고 보면 매번 이렇게 저절로 떨어져 있었.....



제대로 기능을 못했던 스티커... 
그래서 항상 아쉽던.... 
이 아쉬움을 떨쳐버리고자!!! 이 봉지캡을 구매했던 것 ㅎㅎ

번에도 오자마자 콘푸라이크에 설치?!

먼저 봉지의 모서리를 용기에 알맞게 자르라고 
사용방법에 적혀있는데, 
이미 개봉해 놨던 콘후라이크라 
용기에 알맞게 가 아닌 
잘린 크기에 봉지캡 끼워 맞추기 ㅎㅎㅎ


잘린 구멍에 구성품 1을 넣은 후 
봉투를 
구성품 1 봉투 그리고 구성품 2 맞물릴 수 있도록
살짝 올라오게 위치시킨 뒤(손으로 고정시킨 뒤)
구성품 2로 봉투를 감싸준다. 



그리고 마지막 구성품 3인 뚜껑을 
구성품 2에 돌려 끼워준다. 



그러면 완성~

처음 제품을 설치할 때 
구성품 2가 스스로 아귀가 맞아서 
딱 맞물리는 제품인 줄 알고 

 이 부분을 힘줘서 

구성품 2의 아귀를 맞추려고 노력했었는데, 

구성품 2는 갈라진 양쪽이 서로 아귀라 맞물리는 구조가 아닌
구성품 3인 뚜껑을 돌려 넣어 
벌어진 양쪽이 다시 벌어지지 않게끔 고정시키는 구조였다. 


                                                                                       요부분!!! ↑


그렇기 때문에 구성품 2가 서로 아귀가 꽉 맞물리지 않는다고 
힘줘서 양 끝을 붙이려고 애쓰지 않아도 된다. 
구성품 3을 끼워주기만 하면 고정 끝.

벌어졌던 부분이 구성품 3으로 인해 

딱 맞물린 것을 볼 수 있다. 


이제 콘후라이크가 눅눅해질 걱정 없이 보관 가능해져서 
편하고 맛있는 아침식사를 할 수 있을 것 같다. 
생각보다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ㅎㅎ 

뚜껑을 열러 보면 이런 상태~



직접 콘후라이크를 먹어보자 ㅎㅎ

뚜껑을 열고 닫기만 하면 되니까 완전 간편 ㅎㅎ



뚜껑 열어 콘후라이크따르고 
우유 부어서 먹으면~~ good.

일주일째 봉지캡으로 콘후라이크 보관 중인데, 
눅눅해짐 없이 잘 보관되고 있다. 
완전히 만족하며 사용 중~
가격도 천 원 밖에 하지 않기 때문에 추천한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