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 조리 음식 술안주 피시 앤 칩스 구매 후기

영국의 대표 음식이라는 피시 앤 칩스~~ 
너~~~무 먹어보고 싶은데, 
대구 손질하고 튀김 반죽하고 생각만 해도 귀찮아 ㄷㄷㄷ
그래서 미리 만들어져 나온 반 조리 음식 
반 조리 식품 없나 하고 찾아보니 생각보다 많다 ㅎㅎㅎ



그래서 바로 구매!!!!!
해석남녀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했다. 
fish & chips 200g짜리 6개 구매.
1box에 1500원. 1500×6=9000원. + 택배 3000
총 12000원 소요

스티로폼 박스에 아이스팩 넣어서 배송되어 왔다. 



박스를 열어보면 이렇게 대구 튀김과 감자튀김이 
각각 포장되어 있다. 



튀겨도 되고 오븐에 구워도 되는데
튀김은 기름에 튀겨 먹는 게 제맛 ㅎㅎㅎ
포장지에 튀김기에서는 180도 기름에 5~6분 
오븐은 220도 예열된 오븐에서 18~20분 구우라고 나와있다.

나는 그냥 프라이팬에 튀겨튀겨~~ 
술안주 크흐~~~~~ 맥주와 찰떡궁합!!!

어라? 근데 분명히 사진을 찍어뒀었는데..... 그랬는데....
폰에 정작 튀겨서 먹는 사진이 없다 ;;;;;
사진 찍었는데ㅠㅠㅠㅠㅠㅠㅠ

그래서 인터넷 서핑으로 최대한 
튀겨져 나왔을 때 비슷한 사진을 찾았다 ㅠㅠ



기름을 적게 둘러 태우지 않는 이상
이 사진과 비슷하게 나온다. 



요 사진은 판매처에 올라온 조리 동영상 캡쳐본
후라이팬에 기름 두르고 조리하면 요렇게 나온다. 

사진에 판매량을 늘이기 위한 조작은 없다고 느껴지는 정도다.

대구 튀김 크기는 평균 12cm×5cm 정도~

 이 제품, 생각보다 완성도 완전 높아!!!!!! 

솔직히 냉동식품 반 조리 음식 완성도 기대 안 했었는데,
이 제품은 내가 그동안 먹어온 반 조리 음식 중에서 
가장 완성도가 높은 제품이었다!!!!!

간도 맞고 나온 완성작도 보기 좋고 
완전 만족도 100%
구매할 당시 할인 행사 진행 중이었었는데,
할인 행사 끝나도 재구매 의사 완전 있다.


초간단으로 완전 자취생 베프다 베프 ㅎㅎㅎ
예전에 구매했던 제품 후기를 이제야 올리느라 
없는 사진을 만들 수 없어 
일반인 내가 튀긴 사진을 올릴 수 없는 게 이렇게 아쉬울 따름.

완전 맛있어서 2개씩 3일 만에 모두 해치워버렸기 때문에
다시 못 찍어 ㅠㅠ
다시 찍으려면 또 사온 뒤에야 가능 ㅎㅎㅎ
다시 구매하러 가야겠다. 

영국에서 먹는 피시 앤 칩스가 훨씬 맛있기야 하겠지만 
비싼 레스토랑에서 먹는 음식 아니고 
집에서 이 정도 퀄리티 반 조리 식품 찾기 힘들 거라고 생각한다. 
완전 추천 제품!!!
그럼 나는 재구매하러 go go~~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