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여성영화제

다들 영화제 좋아하시나요?? 저는 좋아하는데요. 다만 지방인으로서 살다보니 아무래도 다양한 영화제를 접하기가 쉽지 않죠. 그런 저에게도 접근쉬운 영화제가 하나 있어 추천해 드립니다. 바로 '여성의 눈으로 보는 세상, 모두를 위한 축제' 제 8회 광주여성영화제가  그 주인공인데요, 20171122일 수요일부터 26일 일요일까지 국립아시아문화전당과 유스퀘어 문화관 동산아트홀에서 열립니다.

 


지금, 페밍아웃!’이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영화제는 개막작 <피의 연대기> 상영을 시작으로 10개국 42편의 다양한 영화가 상영된다고 합니다. 또한 감독들과의 대화 및 부대행사가 준비되어 있으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관람해보길 바랍니다. 자세한 일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기간 2017.11.22.() - 11.26.()

시간 : 아래 영화 시간표를 참고하기 바란다.

장소 : 국립아시아문화극장 극장2, 극장3, 유스퀘어 문화관 동산아트홀

대상 : 일반 시민

가격 : 무료(개막작품 제외)

예매 : 전화예매(비지정석/선착순)

문의  : 010-7702-9950

 

가격은 개막작 외 전편 무료상영이며 영화를 본 후 '좋은만큼 후불제'로 후원하는 형태로 진행된다고 합니다. '좋은만큼 후불제'는 영화 관람 후 좋은 만큼 후불제’(모금함 또는 계좌)를 통해 광주여성영화제에 후원하는 것이라고 쓰여있네요. 모금된 후원금은 다음 해 광주여성영화제가 제작하는 독립영화의 제작기금으로 사용될 예정이라고 하니, 많은 참여 부탁드리겠습니다. 좋은 행사가 지속되면 좋겠죠?! ㅎㅎ 개막작과 개막식 티켓은 1매에 5천원이고 현장구매 가능하다고 합니다. 예약문의는 010-7702-9950로 하시면 되고, 은행계좌는 광주은행 425-107-047371(광주여성영화제)이라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상영 영화시간표는 아래 사진을 참고하면 되는데요,  사진을 클릭 확대해보면 장소 및 일자, 상영시간, 상영작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영화 상영 장소가 다르니 장소와 시간에 유의해서 체크하시기 바랍니다.

국립아시아 문화전당에서는 이외에도 다양한 전시나 공연, 행사 진행 중이니, 광주 국립아시아문화전당 휴관일과 운영시간, 찾아가는 방법이 궁금하시는 분들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여행/국내여행] - 국립아시아문화전당 휴관일 및 운영 시간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