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온라인으로 장을 보기로 하고 이마트 노브랜드 상품들을 주문했다. 떡만둣국을 해 먹기 위해 만두 제품들을 구매했는데, 노브랜드 왕만두, 노브랜드 왕교자만두, 그리고 닭가슴살도 함께 구매했다.



 

 노브랜드 왕만두는 980g5680원으로 총 14개가 들어있었다. 크기는 여성 손바닥에 들어오는 크기로 절대 작은 사이즈는 아니고 크거나 적당해 보이는 사이즈였다. 1960kcal인 이 제품은 떡만둣국을 만들 때 개인적으로 식탐이 있기 때문에 1인분에 각자 4개의 만두를 넣어 먹을 생각으로 만둣국을 만들었는데, 실제로 먹다 보니 여성인 내 기준으로 1인분에 2개가 적당해 보였다. 속이 꽉 차있어서 4개까지 먹기는 무리이고, 떡과 함께 2개 정도 부르니 배가 불러서 먹지 못했다. 떡만둣국으로 먹지 않고 쪄서 먹기도 했는데, 그때는 4개 먹었더니 배가 불렀다. 한 끼 식사로 6개 먹으려고 쪘는데, 4개로도 충분했던 식사였다. 속이 알차게 들어있는 왕만두였다.





 

 노브랜드 왕교자만두 980g4980원으로 총 2170kcl이다. 솔직히 저번에 왕교자 아닌 노브랜드 교자만두 1kg3580엔짜리를 이미 먹어봤었는데, 그때 너무 실망해서 왕교자 만두를 살까 말까 고민 많이 했었던 제품이었다. 일반 교자만두가 속이 너무 비어있어서 일반 음식에 넣어 먹으면 이미 다 터지고 밀가루 피만 둥둥 떠다녔던 기억이 있었기 때문이었다. 구워 먹어도 속에 든 게 없어서 실망했던 기억이 남아있던지라 왕교자만두도 그런 식일까 봐 걱정했었는데, 실제로 구매해보니 그렇지 않아서 매우 만족한 제품이다. 실제 왕교자는 일반교자와 겉으로 보는 크기 면에서는 별 차이 없이 거의 같아 보였는데, 속 재료의 양이 달랐다. 일반교자의 거의 3배 정도의 양이 속으로 채워져있구나 하고 느꼈던 제품이다. 속이 꽉 차 있다는 게 저절로 느껴져서 매우 좋았다. 속 재료와 맛은 교자만두의 속과 왕만두의 속이 별반 차이나 나지 않는다고 느껴졌다. 모양만 다른 느낌이었다.



 


 

 노브랜드 닭가슴살은 내가 매우 애용하는 제품이다. 1kg5250원 하는 제품으로 모든 제품이 동일하지는 않겠으나 이번에 온 제품은 8덩이의 닭가슴살이 들어있었다. 1덩이의 평균 크기는 일반 여성의 손만 한 크기인데(나는 여자치고 손이 큰 편이다), 각각의 크기가 조금씩 차이는 있으나 전체 무게로 판매하는 제품이기 때문에 크기 차이로 인한 불편함은 없다고 생각한다


  지퍼백 형식으로 되어 있어 보관도 매우 편리하다. 나는 냄새에 민감한 편이라서 처음 노브랜드 닭가슴살을 구매할 때 혹시 닭에서 냄새가 많이 나면 어떡하나 걱정했었는데, 실제로 이 제품으로 음식을 만들어 보니 전혀 닭 잡내가 나지 않아서 좋았다. 저렴하기도 하고 국내산이면서 특별히 냄새가 나지도 않기 때문에 즐겨 구매하는 제품 중 하나이다

+ Recent posts